• KTICC
   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합니다
  • KTICC
   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합니다

택배이용안내

택배이용안내

택배이용 유의사항

※ 당사에서는 파손이나 변형, 훼손 등의 사유로 측정기의 택배이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.

다만, 원거리 지역소재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파손 및 훼손될 염려가 없고, 저가의 장비에 한하여 택배이용을 허용하고 있으며, 이 또한 교정완료시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발송하여 드립니다. 그러므로 교정접수 및 불출시 택배로 인한 파손 및 훼손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택배비용은 교정신청시는 고객측 부담이며, 교정완료 후 불출시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
택배이용절차

  • E-Mail(sales.kr@trescal.com), FAX(02-2028-1515) 또는 “셀프견적산출” 후 정식견적요청을 이용하시거나, 견적의뢰를 통해 교정의뢰하고자 하는 장비에 대하여 견적의뢰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견적의뢰 시 측정기명, 제조(제작)사, 모델(형식)명을 정확히 기재하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 됩니다.

  • 택배발송

    고객님께서 택배회사 수배 및 비용을 부담하시고, 교정신청서를 동봉하여 측정기를 안전하게 포장 후 발송하십시오. (단, 처음 거래하시는 고객께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동봉하여 주십시오)
    신청서양식(엑셀) 신청서작성법 샘플 차기교정일 표기관련 안내

  • 케이티아이시시에서 도착한 택배의 내용물 및 측정기의 외관 상태 확인하여 교정접수 후 고객님에게 접수증을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하며, 고객님께서는 접수증에 서명 후 케이티아이시시로 팩스로 보내주십시오.
    (추후 측정기를 택배 또는 퀵으로 수령하시고자 할 경우 접수증에 택배수령 여부를 표기해 주십시오.)

  • 교정관리웹시스템을 이용하여 “교정진행건조회”에서 입고에서부터 현재까지의 교정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교정소요기간은 장비 및 접수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교정관리웹시스템 운영시간 : 24시간, 당해년도를 포함한 최근 3년치 PDF 성적서 제공

  • 교정결과 및 교정수수료 통보

    교정이 완료된 후 고객이 요청 시 교정결과 및 교정수수료에 대한 거래명세서를 교정신청서에 작성한 이메일, FAX 또는 문자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.
    교정수수료는 교정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장비에 한하여 부가됩니다.
    거래명세서에 표기된 교정수수료를 확인하시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    전자세금계산서 담당 : 02-2028-1517, tax.kr@trescal.com

  • 교정수수료 납부

    교정수수료 납부는 거래명세서에 표기된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    납부금액 = 교정수수료 + 소급료(교정수수료의 10%) + 부가세(교정수수료+소급료 의 10%)
    입금계좌 : 신한은행, 100-016-613744, 케이티아이시시(주)

  • 교정성적서 및 측정기 택배발송

    교정완료 후 불출 시 택배비용은 케이티아이시시에서 부담합니다.
    택배 수령 후 2일 이내에 반드시 측정기의 외관 및 동작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택배사고 시 책임규명을 위해 포장박스 및 완충재 등 내용물 일체를 필히 보관하고 연락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