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KTICC
   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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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방교정안내

내방교정안내

  • E-Mail(sales.kr@trescal.com), FAX(02-2028-1515) 또는 “셀프견적산출” 후 정식견적요청을 이용하시거나, 견적의뢰를 통해 교정의뢰하고자 하는 장비에 대하여 견적의뢰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견적의뢰 시 측정기명, 제조(제작)사, 모델(형식)명을 정확히 기재하시면 보다 신속히 처리 됩니다.

  • 교정접수

    방문예약이 필요 없으며, 교정 받을 장비와 측정기명, 제조사, 모델명, 기기번호가 기재된 교정대상목록을 가지고 방문하여, 교정 접수 후 접수증을 받으시면 됩니다. 장비에 따라 매뉴얼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.
    (단, 처음 방문하시는 고객께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를 지참하여 주십시오)
    업무 시간 :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, 공휴일 및 토/일요일 휴무, 무료 주차 가능(30분)
    신청서양식(엑셀) 신청서작성법 샘플 차기교정일 표기관련 안내

  • 교정관리웹시스템을 이용하여 “교정진행건조회”에서 입고에서부터 현재까지의 교정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교정소요기간은 장비 및 접수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교정관리웹시스템 운영시간 : 24시간, 당해년도를 포함한 최근 3년치 PDF 성적서 제공

  • 교정결과 및
    교정수수료 통보

    교정이 완료된 후 고객이 요청 시 교정결과 및 교정수수료에 대한 거래명세서를 교정신청 시 작성한 이메일, FAX 또는 문자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.
    교정수수료는 교정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장비에 한하여 부가됩니다.
    거래명세서에 표기된 교정수수료를 확인하시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    전자세금계산서 담당 : 02-2028-1517, tax.kr@trescal.com

  • 교정수수료 납부

    교정수수료 납부는 온라인 또는 직접 내방하시어 납부(카드결재 가능)하시면 됩니다.
    납부금액 = 교정수수료 + 소급료(교정수수료의 10%) + 부가세(교정수수료+소급료 의 10%)
    입금계좌 : 신한은행, 100-016-613744, 케이티아이시시(주)

  • 교정성적서 및
    측정기 인수

    납부금액을 입금하셔야만 측정기 및 교정성적서를 인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납부금액을 입금하지 않고 측정기를 찾으러 오실 경우 측정기 인수 및 교정필증, 교정성적서의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