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KTICC
   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합니다
  • KTICC
   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합니다

About Us

About Us

KTICC는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합니다.

KTICC는 2001년 9월, 국내 최초로 광통신/전송기술을 보유한 KOLAS 국제공인교정기관으로 출범한 이래, 매년 교정인정범위를 꾸준히 확대하여 현재 전기, 전자파, RF, 광, 온습도, 길이, 질량, 힘, 토크, 압력, 부피, 시간 및 주파수, 음향, 영상, 가스 등 정밀측정의 거의 모든 분야를 망라한 8개분야, 25개 중분류, 총 224개 주요 항목을 KOLAS로부터 인정받아 KT, 한전KDN, 한국공항공사 및 LG에너지솔루션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국제표준을 만족시키는 품질과 국내 최고를 인정받은 교정기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KTICC는 그 동안 측적하여 온 정밀측정 부문의 기술력에 대하여 정부로부터 2007년 대통령상 수상, 2009년부터 2012년까지 4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등 수차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획득함으로써, 명실공히 국내 정밀측정 교정분야에서 최고의 품질수준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.

KTICC는 국제적인 전문교정기관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, 제약, 바이오, 로봇, 전기자동차 등 관련 정밀측정분야로 사업을 확장하여 “정밀측정=KTICC”라는 목표를 가지고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

SMART, QUICK, HAPPY